본문 바로가기
내가 먹은것들/10점 만점에 7.5점 이상

대구 용산동 맛집 자연산 회 이시가리 첨먹어봄

by 맹톨이 2023. 2. 24.
반응형

고가의 회인 이시가리를 먹어봤습니다.

그래서 그걸 기억하기위해 블로그를 적어봅니다.

언제 한번 먹어보겠나싶으니깐요 

먹은곳은 바로 유명한 대구 용산동 맛집에 자연산회 라는 곳입니다.

겨울에 대방어로 유명하고 평소엔 자연산 잡어회로 유명한곳이에요

대구 자연산회 간판

회에는 불이 안들어오게 만든게 원래 그런건지

아니면 불이 나간건지모르겠는데 아주 눈에 잘 띄는군요 

수조안 물고기

생선들이 잘 놀고있네요

건방지게 말이죠 

 

대구 자연산회 메뉴와 가격

자연산회 메뉴판입니다.

저희가먹은 이시가리는 소자에 11만원입니다.

큰돈 썻죠

대구 이시가리 판매하는곳

 


 

대구 용산동 맛집 정보 

주소 : 대구 달서구 장기로 285 

전화번호 : 053-551-2590

영업시간: 16시 - 01시 (일요일 휴무)

주차장 없음 

네이버 평점 : 4.6 

구글평점 : 4.5 

 


대구 자연산회 스끼

 

기본 스끼다시 물회

물회도 나옵니다.

회는 많이 안들어가있지만 그래도 공짜니깐 땡큐 

간장 게장

간장게장도있습니다. 

직접만든건지 아닌지모르겠지만 생각보다 자극적인 맛이 안나서 좋았어요 

회먹기전에 자극적인거먹으면 회맛이 잘 안느껴지니깐요

삶은 소라

소라도 나옵니다.

이게 소라가 맞는가 

버섯과 기름장

버섯도 나와요

빈속에 버섯먹고 건강챙기고

소주 한병 냅다 때려박기 

샐러드

샐러드입니다.

드레싱도 자극적이지않고 아주 좋습니다.

기본스끼

이렇게 밑반찬이 나오는데 이게 1차적인 스끼고

2차적으로 또 나옵니다.

대구 용산동 맛집은 스끼만 15개정도 나와요

미역국

미역국도 나오는데

미역국이 진짜 맛있습니다.

주방에 저희 엄마있는줄알았어요 진짜 엄마가 끓여주는 미역국 느낌

소주안에 버섯

소주에 버섯넣어서 먹어봅니다.

그럼 조금 더 건강해질까싶어서요 

소라 속살

첫번째 안주는 소라입니다.

미끄덩거리는 느낌이나는군요 

안먹어야지 

새우 속살

새우도 주는데

새우 방금 쪄서 딱 주더라구요

인원수에 맞춰 2개만 주셨는데 맛있더라구요


대구 용산동 맛집 자연산회 이시가리 (줄가자미 : 11만원)

대구 이시가리 맛집

드디어 나왔습니다.

살면서 처음먹어보는 줄가자미

참가자미랑 진짜 맛이 다르더라구요 

역시 돈많이벌어야해

줄가자미 회 비쥬얼

이쪽은 좀 붉은데 내장쪽에 가까운 살이라서 그런건가요?

회에대해서 잘 몰라서 모르겠지만

맛있으면 된거아닐까싶네요

존맛탱 

이시가리 작은 놈

세꼬시를 싫어하신다면 이것도 싫어할 수있는데

세꼬시도 적당히 세꼬시면 맛있는거아시죠? 

줄가자미 식감

진짜 오돌오돌하고 고소하고 대박이더라구요

그치만 제가 먹은 회중에서 젤 맛있는건 자연산 돌돔이였습니다.

다금바리도먹어봤지만 전 돌돔이 최고더라구요

꽁치와 가자미 구이

생선구이도 주셨어요 

꽁치랑 가자미

줄가자미를 구이로먹는 사람있으면 따귀맞겠져? 

전복회

2차 스끼가 나왔어요

바로 전복입니다.

오돌오돌 

멍게와 초밥

그리고 멍게랑 초밥

회먹다가 쌀밥들어가니깐 맛있더라구요 

고추튀김 , 맛살튀김 ,고구마튀김

튀김입니다.

색이 참 이쁘죠?

튀기자마자 바로 주셔서그런지 진짜 맛있었어요

매운탕

매운탕도 먹어야겠죠?

대구 용산동 맛집 탕은 후추향이 강합니다.

그래서 목이 조금 칼칼할 수 있어요 

하지만 저는 좋아요 

양좋은 공기밥

밥의 양도 나쁘지않구요

공기밥에 진짜 공기가 더 많이들어있으면 열받잖아요 

다 사라진 이시가리

대구 용산동 맛집 저는 바로 클리어 때렸습니다.

자연산회는 진짜 다 자연산만판매하니깐 꼭한번 가보세요 

돌돔이 제 인생 횟감이라서 10점이라고하면

줄가자미는 7.5점정도 되는 것 같아요

근데 우럭은 3점 광어,밀치는 5.5점 입니닷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