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먹은것들/10점 만점에 7.5점 이상

대구 남구 맛집 파크국밥 본점 고기미쳤음

by 맹톨이 2023. 2. 17.
반응형

여기는 국밥집이지만 고기가 더 맛있는 곳입니다.

수육을 먹어보진 못했지만 국밥만 먹어보아도 알 수 있는 그런 대구 남구 맛집이였죠

국밥도 종류가 많고 각자 좋아하는 스타일이 달라서 여기를 국밥맛집으로하기는 그렇지만

고기 맛집 아니 수육맛집은 될 것 같습니다.

 

파크국밥 본점

이름이 파크 국밥이라서 생긴지 얼마 안지났나싶었는데

1982년도부터 만들어진 국밥이였습니다.

저때 저렇게 이름을 지은 사람을 과연 파크의 뜻을 알고있었을까요 

3대째 국밥집

뜻을 모르고 지었다고도 생각할 수 있는게 바로 앞에 아파트가 파크 맨션이거든요

그래서 지은 것 같기도하고 

아무튼 40년의 전통이있으니 한번 들어가봅니다.

점심시간에 북적북적거리는 식당안

가게는 생각보다 넓은데 점심시간에는 사람이 굉장히 많습니다.

그리고 다들 메뉴가 다양했죠

 

반찬 셀프리필 코너


대구 남구 맛집 정보 

주소: 대구 남구 대명복개로 199

전화번호: 053-625-0310

영업시간 : 8시 - 21시 (일요일 휴무) 

주차장 있음 하지만 좁음 

네이버 평점 : 4.47 

구글평점 : 4.3 

파크국밥 메뉴판과 가격

메뉴입니다.

네이버에는 8천원으로 나와있는데 얼마전 가격이 올랐나봐요 9,000원..

서민음식 돼지국밥도 이제 곧 만원의 시대가 옵니다..두둥탁


파크국밥 본점 밑반찬 

국밥 밑반찬

반찬은 딱 기본입니다.

국밥집 정석반찬에서 하나가 빠졌다면 깍두기죠

김치와 깍두기 두개중에 하나라도 있으니 다행이죠

간장 양파

양파입니다.

간장에 어느정도 담겨져있었나봅니다.

간장색이 양파에 물들어있네요

저는 거의 생양파같은느낌을 좋아하는편이죠

부추무침

부추입니다.

부추무침도 양념을하다 만것처럼 아주 색이 부추 그대로의 색입니다.

어차피 국밥안에 다대기가 엄청나서 부추는 생으로 줘도 괜찮을 것 같았습니다.

김치

김치입니다.

제대로 익은 김치같죠?

색깔부터 맛있어보입니다.

생마늘 고추

생마늘과 고추

매운맛이 조금 약했지만 그래도 맛있게먹었네요 


대구 남구 맛집 국밥 (9,000원)

파크국밥 시그니처 메뉴

그냥 국밥은 밥이 말아져서 나오고 따로국밥을 주문해야지 밥과 따로줍니다

그리고 양념장은 무조건 넣어주기때문에 혹시라도 그게 싫다면 미리 말씀하세요

양념장 빼고달라고 

따로 국밥

따로 국밥인데 이것도 안에 양념장이 가득 들어가있습니다.

그러니깐 꼭 말씀하세요

저는 거의 반은빼고 먹었어요 

너무 강하더라구요

양념장은 기본으로 들어가있는 식당

공기밥의 양도 괜찮죠?

어르신들이 많이오는 대구 남구 맛집이라서 양이 적으면 아마 단골들이 다 사라지지않을까싶네요 

고기가 많이들어간 국밥

처음 말씀드린 것 부터 저는 여기 국물보다는 고기가 정말 최고였습니다.

돼지 머리고기를 사용하신다고하는데 그 부드러움이 정말 환상적이였습니다.

소주 무조건 먹어야하는 곳이죠

대구에서 고기 제일 부드러운 국밥집

고기양도 많았구요

그래서 주변을 보니까 대부분 다 돼지고기 백반이나 수육 작은걸 시켜서 같이 드시고 계시더라구요

역시 주문할때 옆을 보고 주문해야했네요 

비계도 맛있는 식당

근데 저는 수육 시키지않은걸 다행이라고 생각했어요

왜냐하면 이거는 무조건 소주각이거든요

수육먹었으면 바로 낮술인데 낮술먹고 대리불러갈뻔했네요

 

대구 남구 맛집 고기비쥬얼

고기가 상상하는 것보다 더 부드럽습니다.

제가 간날 고기가 너무 잘 삶아졌는지는 모르겠지만 

어떤 아저씨들도 고기가 너무 맛있었는지 사장님께 무슨고기냐면서 어떻게 삶았냐고 물어보시더라구요 

붉은 국밥

양념장을 풀어서도 먹어봅니다.

여기 대구 남구 맛집의 국밥의 국물맛은 조금 아쉬웠어요

고기는 완전 최상인데 국물맛은 그냥 평범했어요 

국물맛은 여기보다 맛있는 곳을 많이 경험해본 그런 맛이였죠

배추가 들어간 국밥

그리고 국밥안에 배추도 들어가있던데 

이건 배추를 넣은건지 아니면 김치를 잘게 썰여서 양념장으로 만든건지는 모르겠네요

배추의 식감이 좋더라구요

고기반 밥반 국밥

양도 많았던 파크국밥 본점

동네 사람들 점심시간에 다 모이는 이유가 있었습니다.

파크국밥 국물 리필도 공짜

거기다가 국만 조금 더 달라고했더니 이만큼이나 주셨어요

거기다가 고기 2점까지 들어가있던데

감사합니닷

따로국밥과 그냥 국밥

국 받은것까지 찍으니 3그릇 먹은 것 같죠?

서비스가 엄청 뛰어나더라구요 

싹 비운 그릇

남김없이 다 먹어버렸습니다..

국물맛이 아쉽긴하지만 맛이없는게 아니기에 꿀떡 넘어갔죠

근데 진짜 고기맛은 최고입니다.

티타임

마무리로 커피한잔까지 

대구 남구 맛집의 고기 수육맛은 제가 대구에서 먹은 식당중에서는 제일 맛있었습니다.

대구가 아니면 가까운 선산에 정마담이라는 곳이 있는데 여기도 꼭한번 가보세요

고기랑 비빔밥이 진짜 맛있거든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