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먹은것들/10점 만점에 7점 이하

대구 교동 맛집 쿄오동 함박스테이크

by 맹톨이 2022. 3.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없이 찾아온 맹삼이입니다.

인생이란 역시 먹는게 남는거겠죠?

그래서 또 추천하는 대구 교동 맛집 쿄오동이라는 곳입니다.

어떤걸 파는지 한번 보시죠

쿄오동 간판 그리고 입구

입구는 이런 모습입니다.

불이 켜졌는지 안켜졌는지 모르겠더라구요 

그래서 혹시나 브레이크 타임일까봐 걱정했는데 다행스럽게 오픈이 되었더라구요.

 

전화번호 053-257-7787 입니다.

목요일이 정기휴무이고 그 외에는 모두

11:00 - 21:00입니다.

쿄우동아니고 쿄오동

이거 사진 찍고있는데 

여기 들어올려고 하는 사람들도 너무 어두워서 혹시나 영업안하는 줄알았는지

저보고 오픈했는지 물어보더시더라구요.

제가 사장인줄 알았는건가

일본 위스키가 많은 쿄오동

입구에서부터 일단 술이 반겨줍니다.

먹고싶어지는 술이져 

히비키가 제일 먹고싶네요

 

대구 교동 맛집 내부인테리어 바 형식 내부

내부는 이렇게 다찌형식으로 되어있고 다른 테이블은 없습니다.

그냥 이게 끝입니다.

구석은 화장실이구요

대구 쿄오동 메뉴 단 한가지

대구 교동 맛집은 단일 메뉴입니다.

오늘의 밥 

오늘의 밥이 일본어로 쿄오동인가?!

먼가 그런느낌이긴하네요

함박스테이크를 굽는 화로

바로 앞에서 패티를 굽는걸 볼 수 있습니다.

수제 패티입니다.

딱보면 아 이건 평소에 먹던거랑 좀 다르네 이런 느낌이 옵니다.

그때부터 침이 질질나오죠

 

구워지고있는 함박 패티

맛있게 구워지고있습니다.

빵은 타지않게 제일 구석에서 굽네요 

조금만 더 밀면 나락으로 떨어지는게 마치 저의 인생같네요

날아올라라 맹삼이 인생..

오늘의 밥 한상차림

대구 교동 맛집 시그니처 메뉴 

그렇게 조금 기다리니 밥이 나왔습니다.

핵굿

젓가락이 안보일 정도로 허겁지겁 먹고싶어지지만 

저는 양반이라서 천천히 먹어봅니다.

밥과 수란 그리고 쪽파가 올라간 대구 교동 쿄오동

수란이 들어가있습니다.

일본 가정식 느낌인데 우리 나라가 김치에 미친 민족이라면 

일본은 계란에 미친 민족인거아시죠?

일본음식에는 계란이 전부 진심입니다.

여기 수란도 진심이죠

표고버섯 올라간 미소 된장국

미소 된장국

표고버섯도 한입에 꾸울떡 먹으면 속이 차분해지고 밥이 더 잘들어가게만들죠

대구 교동 맛집은 다 계산을 한 한상을 차려줍니다.

돼지가 되는 계산말이죠

치즈가 올라간 함박스테이크 패티

함박스테이크는 인당 2개씩 나오는데

한개는 밥과 한개 하나는 빵과함께 햄버거 느낌으로 만들어먹으라는 

지방 최대치 식단이다 이말씀입니다.

쿄오동에서 직접 구운 빵

빵을 한쪽 모서리에 나두어서그런지

한쪽만 굽혔네요

패티 구우면서 조금만 돌려주면 맛있게 다 구워질 것 같은데 패티에 집중을 다 하시나봅니다.

빵에도 집중 해주세요

사라지기전 찍은 쿄오동 메인메뉴

형태를 다 흐트러트리기전에 한번 찍어봅니다.

쿄오동의 영정사진이라고 말씀 드릴 수 있죠

하나도 남김없이 다 먹었기때문입니다.

아사히 생맥주

아사히 생맥주

차를 나두고 지하철을 타고 갔던 교동이기때문에 이렇게 맥주도 시켰습니다.

생맥주와 밥은 지방 최대치라서 딱 좋습니다.

빈속에 생맥주가 들어갈때 그 희열감이란 참지모태

매운 타래소스

매운타래 소스와 맵지않은 타래소스가 있는데

저는 매운걸 좋아하는 사람이라서 매운 타래만 찍었습니다.

맵지않은 타래소스 미안

쿄오동 함박 패티로 햄버거 만드는 모습

쿄오동 함박스테이크 햄버거

밥을 다먹고 이제는 햄버그를 먹어야할 타이밍입니다.

치즈가 굉장히 맛있어보이네요.

당장 한입에 넣고싶지만 사진을 위해서 참아봅니다

그거시 블로거니깐.

대구 교동 맛집 쿄오동에서 만든 수제 햄버거

대구 교동 맛집 쿄오동에서 이렇게 식사를 해버렸습니다. 

남긴거라고는 맥주 두모금 정도 남겼습니다.

역시 저는 소주파였나봅니다.

교동을 가게되면 한번 더 갈 의향이 있습니다.

그럼 여러분 행복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