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먹은것들/10점 만점에 7.5점 이상

상인동 명덕총각족발 족발맛집 인정

by 맹톨이 2022. 9. 29.
반응형

상인동 족발맛집을 찾으신다면 여기를 아주 추천드립니다

추천 두번드립니다

세번까지는 아닌것같고 두번까지는 드릴 수 있습니다

명덕총각족발이라는 곳인데 이전을 한 것 같네요 

상인동 술골목에서 가장 구석진곳에있습니다.

제일 끝 블럭이죠 

상인동 명덕총각족발 입구

일단 깔끔합니다

명덕총각족발인데 상인동에 있다 

이말은 무슨뜻이죠?

네 맞습니다 체인점이라는 말이죠 

총각족발 내부총각족발 내부2

체인점인데 본점이 명덕에있는것도 아니고 어디에있는지 모르겠네요

근데 일단 명덕총각족발은 체인점들이라도 가보면 평타이상은 합니다

명덕총각족발 메뉴

메뉴판입니다

국내산 냉장족발을 사용하기에 더 맛있는 것같습니다

고기는 역시 냉동을 사용하면안되나봅니다.

명덕총각족발 가격 명덕총각족발 사이드 메뉴

메뉴입니다

많은 메뉴들이 있지만 저는 반반세트를 먹습니다

남자 2명이면 소를 추천드리고 3명이면 중으로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남자2명에 여자1명이면 소 그리고 사이드를 1~2개 시키는게 좋습니다 

생마늘 생고추 무말랭이

기본 반찬이 나옵니다

이것만있어도 일단 소주 한병은 먹을 수 있죠

건강을 생각해서 먹지않을뿐이죠 

아삭아삭한 무말랭이

무말랭이입니다

칼국수집에가면 겉절이 김치부터 맛보고 족발집오면 무말랭이부터 맛봐야합니다

이것만 먹어봐도 맛이 어떨지 바로 알기때문이죠 

생마늘과 청양고추

생마늘과 고추가 없는 쌈은 생각하기도 어렵죠

무조건 같이드세요

쌈한개에 고기 2개 마늘 3개 고추1개 정도는 넣어먹어야지 

입김만불어도 모기가 뒤집니다

양파절임

양파입니다

생양파를 넣어먹어도 맛있을 것 같은데

다음에는 생양파를 한번 부탁해봐야겠습니다

불족발

주문한 족발이 나왔습니다

불족발입니다

불족발의 비계가 저의 혀를  감쌉니다

엄청나게 야들야들해요

소주를 부르는 맛

매운맛이 약한 불족발

불족발의 맵기는 그리 맵지않습니다

적당히 매운 딱 먹기좋은 맵기입니다

신라면? 정도이지않을까합니다 

제입에는 말이죠

기본 족발

오리지날 족발입니다

따듯하게나오는데 김이 모락모락나는게 당장 입에 넣어라고 저를 꼬시는 것 같았어요

그치만 참았죠

왜냐하면 소주를 한잔털고 먹기위해서였습니다

따듯한 족발

중자 입니다

불족이랑 이 족발 두개 합쳐서 46000원입니다

먹을만하죠?

그치만 막국수도 주문했는데 사진을 못찍었네요 

흔들린 족발 사진

족발 빨리찍고 먹을려고 카메라도 다 흔들렸네요

아주 돼지 납셨습니다

그건 바로 나

잇쯔미

촉촉한 족발

쫀득하고 야들야들한 족발이 먹고싶다면 상인동 명덕총각족발 추천드립니다.

족발은 지방 낮은부위니깐 살 좀 덜찌겠죠?

다이어트 음식이라 생각하고 양껏먹었네요

사람은 마음가짐에따라 다르니 어떤음식을먹어도 저는 다 다이어트 음식이라고 생각합니다

족발 다이어트하고싶다면 고고

제 점수는 10점만점에 8.5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