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먹은것들/10점 만점에 7.5점 이상

대구 라떼 맛집 3대 라떼 롤러 커피

by 맹톨이 2022. 10. 7.
반응형

대구에는 참 3대가 많습니다.

3대 막창집도 있고 3대 삼겹살집도 있고 3대 라떼 맛집도 있는데

그 3대가 사실 10명한테 물어보면 다 달라요

그래도 그중에서 고정적으로 많이 나오는 곳이있죠?

대구 라떼 맛집으로 유명한 롤러커피가 그중 하나입니다.

커피 플라자 , 롤러커피는 라떼 맛집으로 인정 그치만 한개는 다 다릅니다

데우스 커피를 3대를 가장 많이넣긴한데 마지막 한개는 그냥 자기가 맛있다고 하는곳을 넣으면됩니다

저는 근데 롤러 커피도 맛있지만 일단 제 기준에서 라떼 1등은 커피 플라자입니다만

롤러커피도 어디에도 뒤지지않는 맛이죠 

처음 갔을때 롤 에르코? 커피집이 참 신기하네 라면서 생각했는데

롤러 커피였습니다 

나란 남자 멍청한남자 

아주 작습니다

그치만 롤러커피는 2층까지 생겼기에 이제는 부담없이 가면됩니다

근데 주말은 부담가지고 가세요 자리없을 확률 90% 

내부는 이렇게되어있습니다

아주 작죠?

그래서 1층에 앉을 수 있는 경우는 평일말곤느 잘없죠

그래도 이런 스탠드 형식의 자리도있습니다

광합성 받기 딱 좋은자리

하지만 저는 앉고싶어요

여기 들어가면 일하시는 분들은 쉴틈없이 커피를 만듭니다

과연 사장님이 출근하시는지 궁금하네요

커피팔아서 건물도 샀을 것 같은 롤러커피 사장님..

모자도 판매하고있습니다

커피 앤 펀

친구들한테 선물주면 커피집에서 샀다고 생각하지않을 것 같긴합니다

원두도 팔고있습니다.

지나가는 아주머니가 들어와서 커피가루 좀 달라면서 저 원두를 가르키셨습니다

원두라고했더니 당황하시면서 나가시더라구여 

저희는 앞에 앉아서 조금 대기를해봅니다.

롤러커피 메뉴

대구 라떼 맛집의 메뉴입니다

금액도 저렴하죠?

보통 라떼를 오트라떼로 많이 드시는 것 같은데 저는 그냥 오리지날이 더 맛있었습니다

원두 설명인가봅니다 

헬베티카 , 길산스 

 

그리고 갬성 한스푼 

왠지 전기세 많이 나올 것 처럼 생겼네요

지금 저희 집에 나두면 그냥 오래된 물건인데 카페에 나두니깐 감성이있네요 

저희의 번호는 32입니다.

몇번까지있을까 궁금하네여

롤러커피 2층 사용방법

저희는 커피를 받고 2층으로 올라가봅니다.

마지막 5번이 가장 중요합니다

고맙읍니다

자그마한 유머를 넣었나봅니다

일반 가정집을 개조한 것 같죠?

원래 2층이 있었는가?

아니면 1층이 잘되어서 2층을 확장시킨건가? 그거슨 잘 모르겠네요 

저는 원래 1층밖에 없다고 생각하면서 갔었거든요

개조를해서 깨끗했는데 개조하기전 가정집일때는 어떤 구조였을까? 라는 호기심이 생길정도로

구조가 좀 신기했습니다

롤러 커피 2층 자리

볕 잘듭니다

고양이있으면 저쪽에서 해 질때까지 낮잠만 잤을 것 같네요 

저도 낮잠자고싶어집니다

2층도 사람들이 많아서 명당은 차지하기가 어려웠습니다.

운이 좋아야하나봅니다

근데 저는 저날 운이없었죠

운이없다고 항상 없지않습니다. 오늘안되면 내일 좋은일이 생길거에여

로또되게해주세요 

원두도 2층에서 직접 볶는 것 같더라구요

기계만 나두고 설마 원두 사서 다 사용하는거아니겟죠?

사탕수수 가루

그리고 여기는 다른 카페들과 다르게 시럽과 설탕이 없습니다

사탕수수 가루만 있는거죠 

이 가루는 엄청 늦게 녹으니깐 바로 단맛이 안난다고 막 때려넣으시면 나중에 놀라실 수 있어요

근데 기본 설탕보다는 거의 3배이상은 넣어야지 비슷할 것같긴합니다

커피를 한번 찍어봅니다

컬러가 참 이쁩니다

잘 휘저어서 먹으면 아주 그냥 고소한 풍미가 엄청납니다

이래서 대구 3대 라떼라고하는구나 라는것을 알 수 있을거에요

그리고 화장실입니다.

굉장히 독특하죠?

화장실 쓰고 직접 청소를 해라는건지는 모르겠지만 

대구 라떼 맛집 찾으신다면 롤러 커피 한번 추천드립니다!

제 점수는 8점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