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먹은것들/10점 만점에 7.5점 이상

대구 독도새우 양포수산 비싼데맛있네

by 맹톨이 2023. 1. 20.
반응형

수성구 연경반점을 갔다가 너무나 배불러서 1시간동안 pc방에서 스타 4판을때리고 2차로 간 

대구 독도새우로 유명한 양포수산입니다.

친구들도 가보긴했지만 비싸서 잘 못가는 곳이라면서

그럼 역시나 곗돈으로 쓰는게 최고겠다싶어서 돌진!

대구 수성구 양포수산

양포수산

언제부터 생겼는지는 모르겠지만 크기는 작지않습니다.

수족관에 종류들도 다양하고말이죠

수족관안에 독도새우

여기보이는게 바로 독도새우의 종류인 닭새우입니다.

작고 귀여운 녀석인데 맛이 아주 달달하죠

이렇게말하니 야만인같네요 

양포수산 독도새우 가격

대게는 키로에 12만원이네요

얼마전 월성동 대게집갔었을때 117,000원이였는데 큰 차이가 나지않는군요 

대게도 먹어볼걸그랬군요 

여러가지 새우들

새우 종류들이 엄청나게많죠?

이 새우들 죽으면 어떻게할지 궁금하네요

라면으로 끓여드실려나 

양포수산 내부 조명


대구 독도새우 정보 

업체명 : 양포수산 

주소 : 대구 수성구 들안로 143 

전화번호 : 053-567-6602 

영업시간 : 매일 16:30 - 00:30 

주차장 있음 

네이버 평점 : 없음

구글 평점 : 3.9 (23.1.20 기준)

파란색 빛이나는 조명

내부는 이런느낌입니다.

밖은 조명이 아주 술한잔하기 좋은 느낌이지만 

여기는 보통 룸으로 많이 안내를 해주신다고하더라구요

 

룸식 대구 독도새우 파는 집

이런식으로 되어있습니다.

신발신고 들어가는 곳이죠 

벌써 맛있겠네요

삼성라이온즈 선수들 사인

아! 로비에보면 야구선수들 사인이 정말로많습니다.

그리고 연예인들도 많구요 

역시나 돈이많으니 비싼 수성구에서 밥을 많이먹나봅니다.

수성구 양포수산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독도새우는 500g에 16만원

저희는 닭새우 500, 도화새우 500g 씩 주문을했습니다.

독도새우의 최고는 역시나 도화새우 아니겠나요 

 


대구 독도새우 가게 밑반찬 

광어 회

우선 광어가 나옵니다.

딱 한점씩 먹을 수 있는 양입니다.

에피타이저로 먹기 딱 좋네요 

멍게와 소라찜

그리고 멍게와 소라도 나옵니다.

이건 향이 강해서 일부러 먹지않았어요 

독도새우를 다 느끼기위함이죠 

소라도 먹을려면 초장에 찍어먹어야하니깐 안먹었어요 

오징어 무침회

무침회도 나왔습니다만 먹지않았죠 

독도새우를 위해서 

명태와 다시마

명태와 다시마도 나왔네요 

대구 독도새우 파는 양포수산은 밑반찬은 크게 맛있다고 느끼지는 못했어요

그리고 비싼 종류를 파는곳인데 스끼가 생각보다 좀 저렴한 느낌으로 나와서 조금 실망스럽긴했죠 

과메기와 미역

과메기와 미역도 나옵니다.

하지만 역시 먹지않았죠 

들깨 미역국

들깨미역국도 나왔어요 

msg느낌이 많이 나는 맛이였어요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딱 그맛 


대구 독도새우 파는 곳 ( 닭새우 , 도화새우)

도화새우 회

우선 도화새우입니다.

크면 클수록 비싼 독도새우지만 그 중에서도 가장 비싼게 바로 이 도화새우죠 

도화새우는 제가 약 3년전에 처음먹어봤는데

식감은 대하처럼 탱탱한데 단맛이 납니다.

생으로 먹는 도화새우

닭새우랑 꽃새우도 단맛은 나지만 도화새우처럼 탱탱한 식감이없어서 

저는 도화새우를 가장 좋아합니다

탱글탱글한 도화새우

닭새우는 그리고 크기가 작습니다.

입에 넣으면씹을것도 없이 사라지죠 

물론 여러분들이 독도새우를 드셔보시지않았다면 그전에 먹은 어떤 새우보다 맛있긴합니다.

닭새우

닭새우는 대가리가 없을때 찍어버렸네요

친구들도 도화새우가 맛있었는지 도화새우쪽 먼저 다 사라지고 닭새우를 먹더라구요 

귀하디 귀한 새우

닭새우 알 먹어도될까?

이건 닭새우의 알입니다.

택배로도 가끔 독도새우를 시켜먹는데 그때도 알을 품고오는 녀석들이있더라구요 

그때 이걸 먹어도 되는지 안되는지 고민했는데 대구 독도새우 가게에서는 먹어도된다고해서 

이제는 맘편히 먹어야겠어요

맛은 시큼짭짤합니다.

닭새우와 맥반석 계란

이건 닭새우의 대가리 튀김이랑 맨반석 계란입니다.

새우먹고 배가 안불러도 계란먹고 배차라는 뜻인가봐요 

저희는 어차피 2차로 갔기때문에 배가 만땅차서 계란은 먹지않았죠

닭새우 대갈 ㅣ튀김

새우 껍질 사악 벗겨서 먹을때의 그맛은 역시 최고입니다.

대구 독도새우파는 양포수산은 역시나 독도새우니깐 가격은 어쩔 수 없지만 

밑반찬이 조금 아쉬웠습니다.

그러나 도화새우를 판매하고있어서 평점 7.5점 줍니다.

지금까지 독도새우판매하는 곳 가면 항상 닭새우랑 꽃새우만 팔더라구요 

시즌을 잘못찾아갔는가? 아무튼 딱 7.5점의 식당인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