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먹은것들/10점 만점에 7점 이하

본리동 맛집 낙칼 될려고했지만..

by 맹톨이 2022. 12. 20.
반응형

일단 카테고리부터 7점 이하입니다.

제 기준에서는 여기보다 맛있는 동죽칼국수나 해물칼국수 , 바지락칼국수는 넘쳐나는 것 같습니다.

일단 동죽은 여기서 조금만 더 가면 조조칼국수있는데 

그 맛 조금이라도 냈으면 양적인 부분은 낙칼이 더 좋은데 아쉽ㄴ에ㅛ 

아무튼 본리동 맛집 실패한 집 리뷰합니다.

본리동 낙칼

오픈한지는 이제 막 한 1주일 조금 넘은 것 같습니다.

오며가면서 계속 봤거든요 

언제 오픈하나 오매불망 기다렸는데 이제 어떤걸 기다려야하지..

낙지볶음과 동죽칼국수

낙칼이라고해서 낙지칼국수 인줄알았는데 그게 아니고

낙지볶음이랑 동죽칼국수 2가지 메뉴만 판매하는 곳이였습니다.

불향 낙지


본리동 맛집 정보 

주소: 대구 달서구 대명천로 194 

전화번호 : 053-562-5558 

영업시간 : 10:30 - 21:00 

네이버 평점 : 아직없음 

 

 

 

 

낙칼 내부

내부는 아주 깔끔 그자체입니다.

왜냐하면 오픈한지 얼마안지났으니깐요

깔끔한 실내

점심시간 전이라서 손님은 별로없었지만 점심시간에는 사람이 많습니다.

새로 생긴 식당에대한 호기심으로 찾아오는 사람들이 많겠죠?

저처럼

그런 손님들의 니즈를 맞춘다면 그 사람들은 단골이 될텐데요

 


본리동 낙칼 메뉴 

낙칼 메뉴

본리동 낙칼의 메뉴입니다.

메인메뉴보다 사이드 메뉴가 더 많습니다.

칼국수랑 어울리는 사이드메뉴가 많아서 좋아요 

 

 

 

 

고추를 줍니다.

길고 참하네요 

매콤한 김치

김치는 맛있습니다.

적당히 매콤하면서 시원한 맛이 칼국수랑 딱 조합이 좋은 김치

서비스 코카콜라

오픈기념으로 콜라도 주셨습니다.

서비스와 청결도 메뉴 상태 , 인테리어등 모든게 완벽했습니다.

맛만 조금 보완했음좋겠네요


본리동 낙칼 육전 

 

 

 

 

육전

저희는 동죽칼국수 2개에 육전을 하나 주문했습니다.

육전은 7,000원이라 그런지 많이 작습니다.

그치만 이런 작은 사이즈로 따로 파는건 좋은것같습니다.

파재래기

파채와 함께먹으니 맛있더라구요 

육전과 파채 그리고 거기에 막걸리까지있었으면 완벽했을텐데

파와 함께먹는 육전

칼국수 오기전에 끝내버렸습니다.

순식간에 사라지더라구요 


본리동 낙칼 동죽칼국수 

 

 

 

동죽칼국수 2인분

그리고 동죽 칼국수가 나왔습니다.

아무것도 넣지않고 비비지도않고 온것 그대로의 국물을 맛봅니다.

먼가 갸우뚱하게됩니다.

쑥갓 잔뜩

쑥갓이 많이 들어갔는데 왜 비린내가 나지?

먼가 시원한 맛도 없고 그냥 짠맛만 있는 느낌이랄까

탱탱한 면발

그래도 양은 많았습니다.

양이 많아서 일단 맛이 조금없어도 양으로 승부하는구나싶어서

허기를 일단 채웠는데

다 안들어가더라구요

뜨거운 칼국수

무엇이 문제일까요..

저는 진짜 이런 맑은 칼국수 좋아해서 단한번도 남긴적없었는데

살면서 처음 남겼습니다.

먹는건알아도 만드는법은 모르지만 먼가 참 아쉽더라구요 

동죽이 많다

분명 만들어서 사장님들도 다 드셔보시고 판매를하고있을텐데 먼가 조금 아쉬웠습니다.

깊은맛없는 칼국수라..비린내가 나는 칼국수라..

제가 간날 동죽 상태가 안좋았는가 

동죽 껍질

동죽만 먹었을때는 충분히 괜찮았는데

왜 이럴까싶네요 

아무튼 조금 더 맛있게만들어주셨음 좋겠네요..이제 오픈했는데 먼가 씁슬하네요

하얀 거품

육수를내면서 이런 거품이뜨면 보통 치우고 주지않나요?

보기에도 좋은게먹기에도 좋을텐데 혹시 이런 거품이 쓴맛을내는건가?

아무튼 본리동 맛집 낙칼이라고 유명해지면좋겠지만 저는 조금 아쉬웠습니다.

제 점수는 10점만점에 3점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