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먹은것들/10점 만점에 7점 이하

청도 카페 마나나 이쁜데 맛없누

by 맹톨이 2023. 2. 14.
반응형

청도에 간김에 맛있는 식사와 맛있는 커피를 한잔 마시고 오고싶었는데

밥은 괜찮았는데 커피는 실패했습니다.

청도 카페 마나나인데 

제 입맛에는 너무나 별로인 곳이였습니다

빛좋은 개살구느낌이랄까 

청도 카페 마나나 입구

그래도 처음 도착했을때 외관을보고 이야 이쁘게 잘 지었네

갬성도 낭낭한거시 커피맛도 있겠지라며 들어가보았습니다.

청도 신상 카페 주차장

주차장도 바로앞에있습니다.

앞에 보이는것처럼 저렇게 주차를해도괜찮아서

주차 공간은 조금 여유있습니다.

청도 카페 야외공간

안에 들어가보면 날씨때문인지 굉장히 을씨년 스러운 느낌입니다.

하지만 봄과 가을에는 다들 밖에 앉아있겠죠?

기미와 주근깨 그리고 낭만을 얻겠네요

welcome to manana


청도 카페 정보 

업체명 : 카페 마나나

주소: 경북 청도군 화양읍 죽촌길 12-11

영업시간 : 11시 - 20시 (화요일 휴무)

전화번호 : 0507-1388-0489 

주차장 있음 

청도 카페 앞에서 포즈점프샷

함께간 밍구는 행복해보이군요

커피맛을 보기전까지는 말이죠 

점프밍구 

청도 카페 마나나 포토스팟

여기가 사진찍는 장소인가봐요 

다들 카페에 바로 안들어오고 여기서 사진을 잔뜩 찍더라구요

색감이 이뻐서 그런가

 

크리스마스 리스

크리스마스 리스가 아직있네요 

어릴땐 크리스마스가 참 좋았는데 이제 오면 나이한살 더 먹는다는 생각때문에

안왔음좋겠네요 

논밭 뷰 카페

내부는 1층 2층 3층까지 있습니다.

3층은 루프탑형식으로 야외에있고 실내는 2층까지있습니다.

1층을 제대로 찍고싶었는데 손님이 너무 많아서 못찍었네요

나무 테이블

1층 구석자리 한자리 비어서 하나 찍어봅니다.

청도 카페 마나나는 인테리어는 느낌있게 잘 한 것 같았어요 

어르신들이와도 이쁘다고 할 것 같았어요 

열심히 일하시는 사장님들

2층으로 올라가는길에 보인 모습입니다.

두분 다 바쁘게 일하시고계십니다.

문득 청도 카페는 평일에도 잘될까 궁금하네요

주말은 드라이브를 많이가니깐 장사가 잘될 것 같은데말이죠 

하얀색의 접시와 잔들

2층에 올라가면 바로 보이는 모습입니다.

이런거 누가 안훔쳐가는가 싶네요

CCTV 잘 확인해야할 것같아요

카페 마나나 2층 공간

애기를 데려오는 가족들도 있고 20대 초반 커플들도있고 30대 커플도 있고

연령대가 다양했어요

50대 부부도 있었거든요 


청도 카페 디저트 메뉴 

카페 마나나 디저트

바로 디저트 메뉴를 소개시켜드립니다.

케이크를 직접만드는건지는 모르겠지만 케이크가 종류가 생각보다 다양했어요 

청도 카페 디저트 메뉴들

만든건 당근케이크뿐인건가

당근케이크만 수제라고 붙어있네요 

하지만 저희는 점심을 피자로 먹어서 디저트는 먹지않았어요 


청도 카페 메뉴 

커피 메뉴과일주스와 브런치 메뉴

메뉴는 많습니다

연령대가 다양해서 메뉴도 여러가지로 만들었는가봐요 

브런치까지 있네요

잠봉뵈르 

사진으로 볼 수 있는 메뉴

이름만듣고 주문하기 어려울까봐 이렇게 사진도 있습니다.

하지만 없는게 더 많네요 

스콘 메뉴들 무화과 스콘

케이크 말고 다른 디저트종류도 있었어요

이건 직접 만드는지모르겠지만 다들 이쁘게 나열되어 있었어요 

휘낭시에

휘낭시에도 판매하고있습니다.

휘낭시에는 여기말고 다른곳에서 먹을때마다 정말 한입거리 빵이 2500원이나 한다는게

놀랍다고 생각하고있습니다.


청도 카페 마나나 얼그레이 라떼 , 로투스 라떼 

청도 카페에서 주문한 커피

저희가 주문한 로투스 라떼와 얼그레이 라떼입니다.

밥먹고나서 카페인이 당기는 시간이였지만

맛이없어서 저는 반을 남기고 밍구는 거의 3/4를 남겼습니다

휘핑크림이 잔뜩올라간 크림

시그니쳐 커피는 어떤맛일지 맛있는지모르겠지만 

커피도 아니고 물도 아니고 먼가 엄청 어정쩡한 맛이였어요 

왜 사람이 많은거지? 싶은 느낌이랄까 

얼그레이 라떼와 로투스 라떼

분위기때문인건가 아무튼 저는 얼마 지나지않은 올해 커피중에서 제일 맛이 없었습니다.

그래도 누군가의 입맛에는 또 인생 최고의 커피가 될 수 있으니

저의 말만듣고 안간다고하지마시고 경로가 괜찮다면 한번 가보세요

커피과자 로투스

비쥬얼은 좋습니다.

카페도 이쁘고 커피도 이쁜데 맛이 참..

얼그레이 라떼 휘핑크림

청도 카페 마나나 저는 아마 두번의 방문은 없을 것 같습니다.

저희가 밥을 배부르게먹고 먹은거라서 맛이없을 수 있습니다.

근데 보통 배부를때 커피먹어도 맛있던데 아무튼 저는 별로지만 

가고싶으면 꼭 가세요! 

제 점수는 3점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