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먹은것들/10점 만점에 7.5점 이상

상인동 맛집 라꼬씨나 파스타

by 맹톨이 2022. 6. 13.
반응형

저번주말에 다녀온 곳입니다.

저는 제가 직접가는 곳만 올리니깐 저를 믿으세요

어느 가게 사장님이 티스토리 블로그에 체험단을 하겠습니까

그치만 티스토리가 네이버 블로그만큼 커질때를 기다리며 상인동 맛집 폿팅 시작해봅니다.

 

라꼬씨나 입구

굉장히 작디 작은 곳입니다.

제가 알기로는 여기가 원래 술집으로 알고있었는데 갑자기 파스타 집으로 변했더라구요

그럼 바로 가봐야죠

라 꼬씨나 입간판에 적힌 메뉴들

 


상인동 맛집 정보 

업체명 : 라꼬씨나

주소 : 달서구 월배로 40길 103

영업시간 : 12:00 - 21:00

주차장 없음

네이버 평점 :  4.77/5 (22.06.08 기준)

 

나무 문

피자 파스타 비어를 판매하는 식당입니다.

피맥이 가능한 곳

하지만 저는 피소를 더 좋아합닌다.

배부른 안주는 역시 소주가 최고

인스타 아이디

2019년도 부터했다니 

엄청오래됐는데 저는 몰랐네요

그리고 평점도 나쁘지않고 기대하고 들어가봅니다.

상인동 맛집 1인 식당

여기는 1인 식당입니다.

그래서 손님이 많으면 음식 나오는데 시간이 좀 걸립니다.

그러니 여유를 가지고 기다리는 마음을 지니셔야합니다.

스누피를 좋아하는 사장님

내부도 아주 작습니다.

4인 테이블 4개와 다찌형식이 하나 있습니다.

만약 여기 테이블 다 차잇는데 내가 제일 늦게왔다면

한시간 뒤에 음식 나온다고 생각하면됩니다.

오늘 먹을 파스타를 내일로 미루지말자!

오늘 먹을 파스타를 내일로 미루지말자!

안생길거 같죠? 생겨요 좋은일! 

오늘도 좋은일이 생기고 내일도 좋은일이 생기길 바랍니다 

독자여러분!

뚱뚱한 스누피

라 꼬씨나 작은 부엌이라는 뜻인가봅니다.

재료 소진시 조기 마감이 될 수 있으니 늦게가면 먹을거 없습니다.

당장 지금 달려가세요

파스타 메뉴판

상인동 맛집 파스타 메뉴판입니다.

명란 크림 파스타랑 바질페스토 크림 파스타 두개 중에서 고민해보다가

바질 페스토를 하나 시켜봅니다.

피자 메뉴판

피자도 역시 시켜야겠져?

떡뽁이도 눈에 띕니다.

저 떡볶이 킬러이지만 그래도 피자로 눈을돌려 페퍼로니로 주문합니다.

가장 시그니쳐 메뉴는 리코타 치즈입니다.

상인동 맛집 시그니쳐 메뉴

메뉴판에는 블루베리에 시그니쳐라고 적혀있지만 여기는 리코타 치즈 샐러드 피자라고 적혀있습니다.

근데 다른테이블도 다들 리코타 치즈 샐러드를 드시더라구요 

그치만 저희는 페퍼로니죠

피자는 자고로 살찌는 맛이 맛있으니깐요

다찌형식의 파스타 집

 

다찌 형식의 자리는 이런식으로 되어있습니다.

지금보니 손소독제때문에 앉을수 없겠군요

그냥 서서 먹는걸 추천드립니다.

페퍼로니 피자

드뎌 나온 상인동 맛집의 페퍼로니 피자입니다.

도우는 씬입니다

근데 여기 피자는 아주 추천합니다.

씬 피자 치고는 좀 비싼편이지만(피자스쿨 대비) 그래도 치즈가 진짜 많습니다.

치즈 듬뿍 담은 피자

페퍼로니를 좀더 많이 올려주면 정말 더 맛있을 것같긴한데

정말로 맛있습니다.

치즈랑 소스를 아끼지않고 넣은 피자라서 

생각보다 입에 넣으면 포만감이 엄청 납니다.

피자 한조각가 맞바꾼 다이어트

제가 먹은 씬 도우 피자 중에서 제일 치즈가 많았습니다.

그래서 더 추천합니다.

맥주랑 진짜 잘어울릴 것 같은 맛입니다.

파질페스토 파스타

그리고 바질페스토 파스타입니다.

이 파스타는 제가 먹어본 파스타중에서 제일 녹진합니다.

이렇게 녹진해도 되나 싶을정도로 녹진합니다.

세상 꾸덕한 파스타

너무 녹진해서 면이 퍼졌나 싶을 정도로 강합니다.

근데 저는 느끼한걸 잘 못먹는 편이라서 몇번 먹고 못먹었는데

느끼한걸 좋아하는 여자친구는 맛있다면서 계속 먹더라구요

파스타 돌돌 마는법

칵테일 새우도 3마리 들어가있습니다.

2명가면 싸우게되는 3마리

여기서 점수가 조금 까였지만 맛있으니깐 다시 플러스가 됩니다.

피자를 파스타 소스에 찍어먹자

피자 도우에 파스타 소스를 찍어먹어도 맛있습니다.

바질 소스로 피자를 만들어도 맛있을 것 같은 상인동 맛집입니다.

상인동에서 먹어본 피자랑 파스타 중에서는 저는 제일 괜찮았던 것 같습니다.

저의 점수는 10점 만점에 8점 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