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먹은것들/10점 만점에 7.5점 이상

대구 노포 반점 의성반점 간짜장 굿

by 맹톨이 2022. 12. 8.
반응형

짬뽕먹으러갔다가 간짜장에 반해버린 반점입니다

대구 노포 반점으로 유명한 곳이긴한데 

호불호는 갈립니다

왜냐하면 맛이 자극적이지않고 아주 슴슴하기때문이죠 

대구 의성반점

외관부터 오래된 느낌이나죠?

간판도 문도 아주 허름합니다

예전엔 이런 식당이 대부분이였는데 이젠 이런 느낌이면 갬성이있어보입니다 

빨간 간판

저희는 일행이있어서 기다렸다가 함께들어갔습니다 


대구 노포 반점 

주소 : 대구 달서구 당산로24길 33 (성당동 697-11)

전화번호 : 053-656-1788

영업시간 : 11:00 -20:00 일요일 휴무

주차장 없음 골목주차 

네이버 평점 : 4.6 /5  

구글평점 : 4.3 / 5  (22.12.08 기준)

대구 의성반점 메뉴판

메뉴입니다

메뉴판은 얼마전 새로 만든 것 같은데 추억의 느낌을 그대로 살려두었네요 

새로 만들면 더 깔끔하게 만들 수 있었을텐데 말잊 ㅛ

와이파이 비밀번호입니다 

그리고 여긴 흡연시 2만원밖에 안붙네여?

테이블

테이블 자리도 2군데 있었는데 예약석이라 못앉고 방에 들어와 앉았는데

이런 느낌 오랜만입니다

여기서 낮술때리면 바로 쓰러지기 좋죠

탕수육 소스

저희는 탕수육 1개 짬뽕 2, 간짜장2개 이렇게 주문했어요

탕수육 소스에 깨가 뿌려져 나옵니다 

핵굿 

탕수육 간장

하지만 나이가 들수록 자극적인 소스보다는 이렇게 정석적인 소스가 더 좋네요

간장에 고춧가루와 깨를 넣어주네요

깨를 좋아하시는가봐요 

의성반점 탕수육

탕수육이 나왔습니다

여기 진짜 탕수육 맛있습니다

튀김옷도 좋고 기름도 깨끗한지 엄청 맛있습니다

아니면 저희가 기름 새거썼을때가서 맛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진짜 맛있었어요 

바삭바삭한 탕수육

바삭바삭하고 고기도 잘 씹히고 엄청 좋아요

얼마나좋았으면 다음에는 낮술먹으러 한번 가야겠다라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낮술 뿌셔야지..

짬뽕

짬뽕이 맛있다고해서갔는데 솔직히 저는 짬뽕은 별로였습니다

슴슴한맛을 좋아하긴하지만 먼가 애매한 맛이였습니다

그냥 소금맛만 나는 짬뽕이아니라 짬뽕국 느낌

갓뽑은 생면으로 끓인 짬뽕

건더기는 엄청나게 들어가있더라구요

하지만 맛이 조금 아무튼 드셔보시면 아실거에요

조금 어렵습니다

제가 가리는거없기로 유명한데 조금 어려웠습니다

간짜장

하지만 실망할때 간짜장이나왔는데

간짜장은 슴슴해서 더 제 스타일이였습니다

의성반점은 짬뽕,짜장 둘 다 느끼함이 하나도 없었습니다.

간짜장 소스

간짜장 소스도 엄청 잘 볶고 건더기가많아서 마치 유니짜장같은 느낌이랄까 

먹을수록 더 맛있어서 제가 원래 짜장은 곱배기안먹고 보통만먹는데

여긴 곱배기를 먹어도 안느끼할 것 같다고 생각이드는곳입니다.

간짜장 비비기

간짜장에 탕수육 제가 추천드립니다

아니면 볶음밥도 괜찮다는 평이 있더라구요

저는 간짜장만보고 한번 더 가볼 생각이에요

아마도 내일가지않을까싶어요 

매끄러운 짬뽕면

맑고 슴슴한 국물을 좋아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하지만 저는 간짜장 추천..

대구 노포 반점 찾으시면 한번 가보세요 친절한 사장님때문에 기분은 좋아지더라구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