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먹은것들/10점 만점에 7.5점 이상

대구 성당동 카페 파나쉬블랑 크리스마스분위기 카페

by 맹톨이 2022. 12. 9.
반응형

이제 크리스마스가 코앞입니다

저희는 여기 근처에있는 의성반점에가서 식사를하고 카페를 찾다가

우연히 들린 대구 성당동 카페 입니다

파나쉬블랑이라는 카페인데 굉장히 기분이 좋은 곳이였어요 

파나쉬블랑

들어가기전부터 일단 분위기가 좋아보입니다

트리가 딱 서있네요 

성당동 카페

니는 커피무라 나는 차 마실게 

대구 카페 크리스마스

벌써 크리스마스라니 라고 생각했는데

생각해보니 이제 2주 정도밖에 안남았네요 

시간 참 빠르네요

들어가면 크리스마스 노래가 나오는데 진짜 마음이 선덕선덕해지더라구요 

메리크리스마스 !


대구 성당동 카페 정보 

주소 : 대구 달서구 성당동 699-11 

영업시간 : 10:00 - 20:00 (일요일휴무 )전화번호 : 0507-1448-0209 주차장 없음 

 

 

대구 성당동 신상카페

카페는 평일이라 그런지 사람이 아무도없었어요

사람없는 카페에서 앉아서 수다떠는 기분이란 아주 행복 그자체입니다

평일에도 이렇게 쉴 수 있다니

그치만 쉬면 돈을 못버는구만..

쿠키

주문을하기위해 카운터로갔더니 맛있는 쿠키들과 빵이 있었습니다

직접만드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맛있어보여서 쿠키도 시켜봤어요 

파나쉬블랑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여러가지 음료가있습니다 

저희는 트러플 모카 , 플랫 화이트 ,카페 라떼를 주문했습닌다 

원두를 판매하는 카페

원두도 판매를하고있었어요 

인기가 많은지는 모르겠지만 말이죠 

미리 말씀드린다면 커피맛은 쏘쏘했습니다.

산타모자 장식

산타 모자 입니다 

귀엽죠

쓸 수 없지만 이런거 집에 하나 걸어두고 크리스마스 분위기 내고싶긴하네요

카페 내부

내부도 깔끔합니다

언제 만들어진 카페인지모르겠지만 테이블은 큰게없어요 다 작습니다 

이케아 크리스마스 트리

이케아 표 크리스마스 트리입니다 

아주 작고 귀엽습니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는 아이템 한두개로도 충분하네요 

큰 크리스마스 트리

같이간 동생도 몰래 한컷 찍어봤습니다

기럭지가 부럽네여 

조금만 주라 

로켓 커피머신

커피머신은 로켓을 사용합니다 

약 천만원정도하는 머신인데 

저는 항상 말씀드리는데 커피머신 비싼거면 커피가 맛있습니다

비싼 집이 좋고 비싼 차가 좋은것처럼 비싼 머신이면 커피가 맛있습니다

로켓 커피머신 2

파나쉬블랑 

이건 무슨의미인지모르겠지만 달랑달랑 거리고있더라구요 

이것마저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잘 녹아들었어요 

플랫하이트

커피가 나왔어요

이건 플랫화이트인데 크리스마스라고 사탕도 주시더라구요

이 사탕 진짜 오랜만에보는군요 

모카라떼

트러플 모카입니다

진한게 맛있었습니다

라떼보다 모카가 더 맛있었어요 

커피맛은 그냥 딱 중간 

대구 성당동 카페는 엄청난 맛집이라고하기엔 그렇지만 올해 처음느껴본 크리스마스 분위기라 그런지

노래도 분위기도 너무나 맘에들었어요

커피맛보다는 분위기로 가는 카페로 추천드릴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