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돌아가는 일

쇼미더머니 11 출연진 누구일까

by 맹톨이 2022. 9. 28.
반응형

이제 곧 방송될 프로죠

벌써 11이라니..시간이 참 빠릅니다

쇼미더머니 11 첫 방은 22.10.21일입니다 

얼마 안남았죠

그리고 녹화는 이미 8월달에 했다고하구요 

쇼미더머니는 항상 짝수 시즌에는 망조가 있었지만 홀수 시즌에는 시청률이 그래도 나쁘지않았거든요 

그래서 이번에도 과연 흥행을할지 궁금하네요 

쇼미더머니 11 로고

그럼 쇼미더머니 11 출연진은 누가 있을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프로듀서입니다.


쇼미더머니 11 프로듀서 

쇼미더머니 11 프로듀셔 라인업

첫번째로 공개된 팀은 바로 릴보이와 그루비룸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프로듀서인 그루비룸 

이름이 그루비룸인데 어원은 그룹이름 머할지 고민하다가 그냥 발음나는대로 그루비룸으로하자고해서 지었다고하네요

완전 허슬있지않습니까 

거기다가 그루비룸이 만든 노래들은 엄청 트렌디한 힙합이기에 기대가 됩니다.

릴보이도 실력은 의심하지않죠 후후 

쇼미더머니 9 우승자기때문이죠 

박재범과 슬롬

두번째는 슬롬과 박재범입니다 

슬롬은 쇼미더머니10에서 자이언티와 같은 팀을했었는데 이번 쇼미더머니 11에서는 박재범과 한팀이됐습니다 

처음 슬롬을보고는 힙합이랑 어울리지않는 외모와 거기다가 엄청 긴장한 모습이 매력적이였는데

노래는 엄청나게 잘 뽑더라구요 

쇼미10 사이퍼도 슬롬이 작곡했다고하죠 

거기다가 자이언트와 소코도모가 부른 회전목마도 슬롬이 만들었습니다 

쇼미더머니 11 래퍼 공개모집

박재범은 머 말할게없죠

쇼미 프로듀서로 많이 나왔으며 실력도 대단하죠

랩퍼들이 가장 리스펙하는 랩퍼라고 할 만큼 인성과 실력이 아주 좋죠

AOMG에서 나왔지만 그래도 여전히 힙합에있어서 박재범을빼고 이야기하긴 힘들죠 

더콰이엇릴러말즈 랩퍼

세번째는 더콰이엇과 릴러말즈입니다 

더콰이엇도 박재범과같이 쇼미 프로듀서로 자주 나온 랩퍼이죠 

일리어네어를 만들었고 힙합의 인기를 많이 올린 랩퍼죠 

일리어네어라고하면 도끼, 빈지노 , 더콰이엇이 있었을때가 제일 멋있었는데 이젠 그모습을 보기가힘드네요..

쇼미더머니 참가자 대기줄쇼미더머니 11 LA심사

릴러말즈는 힙합을 좀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다 알죠 

토일과 함께사는 랩퍼 , 바이올린 잘켜는 랩퍼 생긴건 아주 너드남의 정석인데 

싱잉과 랩실력은 정말로 좋습니다 

앨범을 들어보면 정말 노래가 다 좋다고 생각들만큼 작사 실력도 엄청좋습니다.

저스디스알티 R.tee

마지막 네번째 팀은 바로 저스디스와 알티입니다. 

저스디스는 참가자로 한번도 나온적없지만 실력만으로 프로듀서가 된 래퍼죠 

국힙 원탑으로 뽑는 사람도 있지만 국힙 원탑은 역시나 누가머래도 아이유죠 

알티는 아이돌 노래 작곡으로 유명하죠 특히나 블랙핑크의 불장난 , Kill this love 등 

그리고 리사의 솔로곡인 money도 작곡한 프로듀서인데 쇼미더머니 11 출연진으로 나오게됐습니다. 

힙합에도 워낙 관심이 많은걸로 유명해서 이번엔 어떻게 작곡을할지 너무나 기대가됩니다

 

쇼미더머니 11 프로듀스 4팀

쇼미더머니 11 프로듀서 출연진은 이렇게 총 4팀입니다.

그치만 참가자로도 유명한 사람들이 있습니다.

우선 가장 이목을 끌고있는 래퍼는 이영지입니다.

고등래퍼 우승자이며 현재는 티비나 유튜브에서 활발하게 활동중인 래퍼인데 이번에 본업을한다고합니다.

이영지 화장품 광고이영지 화보

또한 슬리피 , 앰비션 뮤직에 있는 던말릭 , 이수린 , 케리건메이 , 키츠요지 

칠린호미 , 브라운티거 , 손심바,플로다레드 ,언텔등 유명한 랩퍼들이 많이나옵니다

플로다레드는 가사를 저는 랩퍼로 유명한데 과연 이번에는 잘할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또한 유튜버들도 나오는데 최고기 , 타쿠와 ,키미등 유튜버로 유명한 사람들도 참가자로 나온다고합니다.

최고기가 제일 유명한 유튜버이지 않을까합니다.

플로다레드 인터뷰도발하는 플로다레드

쇼미더머니 11 출연진을 한번 확인해봤습니다.

기대되는건 역시나 이영지입니다.

과연 잘해낼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또한 이번 11은 LA에서도 예선을 받았다고하며 해외 프로듀서로는 저스디스와 박재범이 봤다고하네요

한국말 못하는 랩퍼도 뽑아줄지 궁금하네요 

래퍼 브라운티거이영지 쇼미더머니 11 참여

그럼 10월21일까지 존버타고있겠습니다.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래퍼가 과연 몇등을할지 기대해보세요

저는 이영지와 브라운티거를 눈여겨볼 예정입니다

쇼미더머니 11 출연진 중 과연 누가 우승할려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