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돌아가는 일

월성동 피부과 이벤트받으러가봄

by 맹톨이 2023. 7. 18.
반응형

오늘은 피부과에 방문한 내용입니다.

바로 월성동 피부과에서 유명한 더자람을 다녀왔어요

남자도 관리해야하는거아시죠?

관리를하기위해 다녀온 후기를 적어볼게요 

더자람 의원

제가 방문한 더자람은 이벤트를 엄청 많이하고있었어요

병원도 정말 깔끔하구요

깔끔한 이유가 5월에 오픈했다고하더라구요

이제 두달 조금 지났네요 


더자람 8월까지 이벤트 정리 

월성동 피부과 이벤트

월성동 피부과에서 지금 시행중인 이벤트를 정리해보겠습니다.

우선 레이저토닝입니다!

토닝의 3종류인 피코토닝, 알렉스토닝, 제네시스 토닝 모두 8만원입니다.

토닝 이벤트

사실은 저도 토닝을 받아보지못해서 어떤게 다른지 잘모르지만 

토닝의 효능은 피부 탄력이나 피부톤을 하얗게 해준다고해요

주름개선과 피부 탄력 거기다가 하얀 피부를 한번에 가지고싶다면 한번 받아보세요  

토닝 금액

잡티 제거에도 효과적인 토닝 

저도 기미 주근깨때문에 토닝 상담을 받았어요

그리고 예약까지 잡고 나왔죠 

 


도수치료 이벤트 

상인동 도수치료

월성동 피부과는 신기하게 도수치료실도 있습니다

피부의 관리는 혈액순환과 올바른 자세에서 나온다고하더라구요

그래서 도수치료까지넣어서 피부관리 세트로 운영중인 것 같아요 

거북목 치료

8월까지는 현재 이벤트중이라서 10분에 만원 / 20분에 2만원 이벤트 중이에요

최대 20분까지만 이용이 가능하니 

20분이라도 한번 받아보세요 

받아보고 손맛이 좋으면 더 연장하는거죠 :)


제모 이벤트 

더자림의원 여름이벤트

여름에 많이 받는 제모도 이벤트중입니다.

제모가 만원 ! 

저도 제모때문에 방문을했어요

제모를하는데 하나도 안아플 수는없지만 다른 피부과에서 받는것보다는 훨씬 안아프고 좋았습니다.

섬머이벤트

월성동 피부과의 솜씨가 좋아서인지

최신 기계를 사용해서그런지모르겠지만 혹시라도 제모를 찾으시면 여기를 추천드립니다

금액도 저렴하거든요 


발모주사 

발모주사 이벤트

월성동 피부과에서는 얼굴피부만이 아니라 머리 피부까지 관리해줍니다.

저는 토닝은 결제못했지만 발모주사는 결제하고왔습니다.

다른곳 찾아보니깐 다른곳은 다들 10만원 넘던데 여기만 8만원이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예약했죠 

 

미용실 템플릿

8월끝나면 다시 10만원이라는 글이 있길래 빨리 결제했어요

완전 탈모가 심한건 아니지만 나이가들수록 머리도 가늘어지고 잘빠지길래 빨리 결제했어요

머리는 한번 스트레스받으면 계속 받으니깐요 

여드름 케어 이벤트

이건 사춘기 자녀를 가진 학부모들을 위한 것같은데

여드름 치료가 1회에 5만원입니다! 

압출하고 관리에 염증주사까지 맞으면 피부가 깨끗해지겠네요

 

사춘기때 여드름 피부 관리 제대로못하면 그거 평생가는거아시죠?

손으로 짜서 없앨려고하지말고 꼭 병원에 오세요 

더자람 대기실

월성동 피부과 내부는 이런모습으로 생겼습니다.

사진이 조금 어두워보이긴하지만 실제로는 엄청 밝고 깨끗합니다.

복도식 병원

긴 복도형식의 병원인데 깨끗해서 좋더라구요 

마치 저의 피부도 깨끗해질 것 같은 느낌이랄까 

깔끔한 인테리어

병원도 엄청 넓어서 많은 환자들을 수용할 수 있겠더라구요 

병원에서 씻는곳

이건 관리받고나서 헝클어진 머리를 정리하기위함이지않을까요

그리고 여성분들 화장지우고 말이죠 

이런곳도 참 잘 꾸며놓았네요 

도수치료실도수치료 침대

여긴 도수치료실이에요 

도수 20분만 받아봤어요

도수 1시간에 막 10만원 12만원씩하는데 여기는 20분에 2만원하니깐

지금이다 싶어서 이것도 받았어요

충격파 치료기전자파 치료기

충격파도있고 다른 기계들도 많던데

저는 요즘 어깨가 안좋아서 어깨만 조금 만졌는데 역시나 

도수치료는 너무 시원하고좋더라구요 

대기실 분위기진료실

월성동 피부과에서 여러분들의 피부관리를 맡겨보시길 바랍니다.

저는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그래서 계속 다닐 예정이구요 

다들 빛나는 피부를 가지시길 바랄게요 :)

주소 : 대구 달서구 월배로 175 2층 (상인홈플러스 옆 우리은행 2층)

전화번호 : 053)263-3200

 

진료시간 

월    목: 10:00 ~ 20:00

화수금: 10:00 ~ 19:00
토요일: 10:00 ~ 16:00

일요일: 10:00 ~ 14:00  

*점심시간 13:30 ~ 15:00 (주말제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