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먹은것들/10점 만점에 7.5점 이상

대구 상인동 맛집 죽도생아구찜 꼭가세요

by 맹톨이 2022. 9. 7.
반응형

저번주말에 다녀온 곳인데 진짜 너무너무 맛있어서 깜짝놀란곳입니다.

주방장님이 컨디션 최상일때 제가 방문했을 수 있으니 조만간 한번 더 갈 예정이긴하지만

진짜 너무 맛있었던 대구 상인동 맛집입니다.

아구수육이 시그니쳐인 죽도생아구찜입니다.

달서구청장에게 표창까지 수상한 집입니다.

상인동 죽도생아구찜 입구

근데 18년도에 걸어둔 현수막인데

이제 곧 4년이 되어갑니다.

오랫동안 버텼네요

오래된 것 같은 식당

내부는 이런 좌식도 있지만 테이블도있습니다.

물론 신발은 벗고가야합니다.

신발신고 들어가면 쫓겨날 수 있어요

식당 테이블

미리 예약을 하고 갔기때문에 이렇게 미리 셋팅이 되어있었습니다.

음식도 미리 주문했엇죠

그냥 가만히 기다리고만있음됩니다.

죽도생아구찜 메뉴판

이건 메뉴판입니다.

대구 상인동 맛집에가서 시켜먹어야할 것을 한번 뽑아보세요

저는 다시가도 오늘 올린 메뉴 그대로 시킬거랍니다.

달서구청장 표창장

밖에 걸린 표창장을 프린터해서 뽑아 크게 붙여두었습니다.

많이 행복하셨나봅니다.

저도 행복하고싶네요

룸이 있는 아구수육집

방도 있습니다.

단체예약은 저기서 드시면될 것같네요

맛있겠다

많이시켜서 많이먹고싶네요

알감자

아구수육 나오기전에 급한불 끌 수 있는 반찬입니다.

감자 하나 씹고있으면 수육이 나옵니다.

근데 미리 전화로 주문하고가야지 한개 씹고있을때 나와요

미역줄기 볶음

미역줄기입니다.

이것도 최고의 술안주죠

수육안나올때 한잔하기 딱 좋은

양파 간장 와사비

양파도 역시 먹어주어야죠

건강을위해서

저는 생마늘 생양파를 엄청 잘먹습니다

근데 술을 더 많이 먹죠

안키모가 많이들어간 아구수육

주문한 아구수육이 나왔습니다.

이건 대 사이즈를 주문한건데

대 사이즈를 두 접시로 나누어줬기때문에 대 사이즈의 1/2 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아귀간이 많은 아구수육

다시봐도 먹고싶네요 

간이 진짜 미쳤습니다.

안키모라고하죠 오마카세가서도 나오는 그 아귀간이 수육에 나오는데 진짜 녹진하니 죽여줍니다.

아귀간 확대모습

사실 아구수육은 살보다 저는 이 간을 먹기위해 먹는편이죠

게 내장처럼 녹진한 맛 좋아하시면 무조건 추천드립니다.

부추가 올라간 수육

그리고 살도 맛있습니다.

대구 상인동 맛집이될려면 다 맛있어야죠

상인동은 호락호락하지않거든요

부드러운 모습의 아귀간

생긴것부터 녹진하게생겼죠?

간을 먹으면 제 간도 좋아지겠죠?

맛있는 콩나물

콩나물도 아삭아삭하니 적당히 딱 익혀서나오는데

그냥 머라 칼게없습니다.

막 들어갑니다.

참기힘들어요

안키모 간장에 찍어먹기

저는 또 간...

아 진짜 이 간 미쳤습니다 요물이에요

오늘도 당장 가고싶어질 정도로 맛있어요

아귀불고기

다먹고 아귀불고기도 주문해봅니다.

역시 맛있어요 

양념이 진짜 맛이 직입니다.

아귀불고기 볶음밥

마지막엔 볶음밥을 해먹었죠

수육을 시켜도 볶음밥을해주시는데 불고기 소스로 해달라고했더니 이렇게 해주셨습니다.

아귀간을 넣어서 볶은거라서 엄청 고소해요 

대구 상인동 맛집은 마무리까지 완벽했죠

그러니깐 진짜 꼭 한번 가보세요! 

제 점수는 10점만점에 9점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