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먹은것들/10점 만점에 7.5점 이상

대구 대방어 맛집 죽전동 맛집으로 유명한 만덕횟집

by 맹톨이 2023. 1. 3.
반응형

올해 첫 방어를 먹었습니다

22년말고 23년도 첫방어말이죠

이제 이틀지났는데 먹어버렸네요 

대구 대방어 맛집이라고하면 여러곳이 있습니다.

그중 가장 유명한곳이 후포회수산 그리고 형제수산 ,금불수산 또 제가 간 죽전동 맛집인 만덕횟집

죽전동 만덕횟집

저희는 아버지 생신이라서 미리 예약을하고갔는데

예약을 하지않고 갈 정도로 자리가 엄청나게 많이 남았더라구요

새해라서 그런거겠죠?

 

죽전동 맛집 내부

내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룸도 있었으면 더 잘됐을것 같은데 아쉽게도 모두 다 오픈형입니다.

그래도 손님이 많지않아서 조용했어요

만덕호

만덕횟집은 만덕호가있습닌다

9.77톤이면 얼마나큰지 모르겠지만 

그 배에서 잡은 생선만 다 가져오는건아니겠쬬?


대구 대방어 맛집 정보 

주소 : 대구 달서구 와룡로 169 (월드마크 상가 1층)

전화번호 :053-551-9995 

영업시간 : 15:00 - 23:00 (매일)

네이버 평점 : 4.27 / 5 

구글평점 : 3.8 / 5 

(23.1.2기준) 

낚시할때 사용하는것들이 많이보입니다.

저렇게 큰거 사용하는건 큰 생선을 잡을때만 쓰는건가요?

제가 낚시는 하나도 몰라서말이죠

죽전동 맛집 메뉴판

메뉴는 이렇게있습니다.

1인 8만원짜리 돌돔이 먹고싶었지만

돈이없어서 광어 3개 방어 2개로 주문했습니다.

섞어서도 주문이 가능하니 그건 참 좋네요


죽전동 맛집 만덕횟집 밑반찬 

오징어 무침

일단 오징어 무침이 나옵니다.

오징어 숙회를 직접 하신것같은데 엄청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 

이것만 있어도 소주 한병 가능한데

초장 넣어서 비벼먹는 오징어

초장은 자신의 기호에 맞춰서 쓰윽 비벼줍니다

간장게장

간장게장도 나옵니다

이것도 직접 만든건지는 모르겠는데

약간 많이 좀 슴슴합니다.

간장의 짠맛이 없지만 그래도 전 슴슴한거좋아해서 잘먹었습니다

초대리밥과 초생강

초대리 밥도 한덩이 나옵니다.

주먹밥 사이즈로 나오는데 추가주문해도 따로 돈은 안받는것 같더라구요

문어숙회

두번째 술안주인 문어숙회가나옵니다.

지금 나오는것들은 다 밑반찬입니다

따로 안시켜도됩니다.

동태전

그리고 전도 나옵니다.

동태전인가

아무튼 따끈한게 아주 그냥 입안에서 잘 녹습니다

소주 가져와라

금태구이

이건 금태구이입니다.

제가 좋아하는건데 여기서 딱 나오길래 놀랬어요

금태구이 안드셔보셨으면 꼭 드셔보세요 맛깔납니다.

 


광어 3인 , 대방어 2인 코스 회

만덕횟집 광어,대방어

주문한 회가 나왔습니다.

광어와 대방어 

대구 대방어 맛집이란 이름에 걸맞게 방어가 아주 맛있어보이죠?

만덕횟집 25만원짜리 회

그치만 기름치는 몇개먹으면 질리니깐 질리지않는 흰살생선인 광어를 더 많이 주문했어요 

광어도 맛있습니다 여기

여기 진짜 회로는 깔 수 없지않나 싶습니다.

질이 좋거든요

맛있어 보이는 회

반찬들과 회까지 이렇게 해서 1인당 4.5만원 대방어는 6만원 

저희는 5명이서 약 30만원정도 나왔어요 술까지 계산하면 인당 6만원정도 생각하고 가는게 좋겠네요

대구 광어회 맛집

광어도 엄청 쫀득쫀득한게 큰놈으로 쓰나봐요 

소주가 그냥 들어갑니다.

대구 대방어 맛집 비쥬얼

대구 대방어 맛집의 퀄리티입니다.

 꼬시합니다.

대방어랍시고 중방어 판매하는 업자도 많은 것 같던데

맛이 완죤 다르죠

김에싸먹는 회

기름치는 이렇게 밥과 함께 싸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아시죠?

생마늘 생고추 범벅

이 날 뽀뽀는 포기하면서 마늘과 고추를 듬뿍 넣어봅니다.

회에 마늘은 역시 포기못합니다..

존맛탱

표고버섯 튀김

그리고 코스가 아직 안끝났는지 튀김도 나옵니다

바로 표고버섯 튀김이죠

튀김은 역시 맛이없을 수 없네요

어떤걸 튀겨도 맛있는 튀김의매력

가지만두 튀김

이건 가지만두입니다.

가지를 튀겨서 안에 고기를 넣었네요

가지도 역시 튀기면 맛있죠

죽전동 만덕횟집 매운탕

매운탕은 엄청난 후추의 맛이 목젖을 치는데 나쁘지않습니다.

찜닭중에서 히로미찌찜닭아시나요?

그걸 국물로 만들면 딱 이런맛이지않을까싶어요

가득한 공기밥

밥의 양도 창렬하지않습니다.

맛나게 한그릇 다 비워버린 죽전동 맛집입니다.

지금이 딱 대방어 철이니 대구 대방어 맛집 찾으시면 추천드립니다.

근데 여기서 말씀드리는건 제 입에는 금불수산이 더 맛있었어요 헤헷 

그치만 거기가 멀고 달서구 횟집을 찾으시면 여기로 가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