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돌아가는 일

나는솔로 10기 출연진 (옥순,현숙 등 정보)

by 맹톨이 2022. 8. 25.
반응형

시간이 빠릅니다 1기 한지가 엊그제 같은데 1기의 영철 영숙은 이미 결혼에 이혼까지 한 시간

그 시간이 지나 현재는 나는솔로 10기를 하고있습니다.

이번에도 눈에들어오는 출연자들이 많습니다.

그럼 그 출연자들은 과연 어떤사람들인지 한번 확인해보겠습니다.

나는솔로 10기

나는솔로 10기 남자 출연진 

나는솔로 10기 영수 살림남 영수

영수 - 나이는 약 40세 이상으로보이고 대기업 10년 근무 후 많은 일을했다고합니다.

심지어 보조출연도했다고하며 아이 둘의 양육권을 모두 가지고있고 30살에 결혼해 10년을 살다가 이혼했다고합니다.

나는솔로 10기 영호

영호 - 서울대를 졸업하고 사내 변호사로 일하고있는 엘리트 중 엘리트입니다.

결혼정보업체를 통해서 첫 맞선을하고 바로 결혼을 했다고합니다. 1년을 넘기지못하고 바로 이혼을했다고합니다.

나는솔로 10기 영식

영식 - 전 처가 혹시라도 나는솔로 출연으로 피해를볼까봐 망설였지만 전처의 적극 추천으로 출연했고 어린 딸이 한명있다고합니다.

몸을보니 굉장히 자기관리를 잘하시는 분 같았습니다.

나는솔로 10기 영철

영철 - 몸이 탄탄한 영철님 충청도 순정남이라고 소개했으며 산악자전거 취미가있어서 허벅지가 아주 탄탄했습니다.

첫사랑과 결혼을했지만 짧은 결혼생활중 계속된 싸움에 서로 상처만주고 이혼했다고합니다.

나는솔로 10기 광수

광수 - 회계법인에서 일하며 연봉은 세후 1억정도라고합니다.

결혼생활은 3년을했고 1년은 좋았지만 그 이후로는 좋지않았다고합니다만 서로 큰 문제가있어서 이혼한게아니라

긴 대화끝에 이혼하는게 났다라는 결론을내리고 서로 이혼했다고합니다. 

나는솔로 10기 상철

상철 - 미국 콜로라도주에서 10년간 결혼생활을했으며 2살때부터 미국에 살던 와이프와의 문화차이가 너무 커서 

이혼은했지만 아직까지도 전와이프랑 잘지낸다고하며 자녀는 2명입니다.

나는솔로 10기 여자 출연자

나는솔로 10기 여자 출연진 정보 

나는솔로 10기 영숙

영숙 - 20대에 첫이혼을하고 또 30살에 재혼을 했지만 또 이혼을한 경험이있어서 출연에대해서 많이 고민했지만

장고끝에 출연을 했다고합니다.

나는솔로 10기 정숙

 

정숙 - 방송하기도전에 말썽을 제일 많이 일으킨 분이시죠 

자신이 활동하는 카페에 나는솔로 10기 출연자라며 자신의 가게를 홍보하고 인스타에도 촬영중 찍은 사진들을

막 올려버려 사람들에게 악플을 많이 받은 정숙

나이는 79년생이고 50억 이상의 자산이 있다고하며 대구에 집이 5채 아들은 22살 딸은 11살이라고합니다.

출연진 중에서 가장 나이가 많아보였습니다.

남자는 돈이 없어도 된다고 발언한 그녀 , 남자복은 없어도 돈복은 있다고 한 그녀

나는솔로 10기 순자

순자 - 서울 공무원들 교육담당 공무원으로 굉장히 보수적인 단체에 있어 이혼 사실을 1년동안 숨겼다고합니다.

결혼전에도 파혼을 하려고한 경험이있으나 그 뒤가 무서워서 참고 결혼했지만 결혼생활이 즐겁지않아

고민끝에 이혼을하고 방송에 나왓다고합니다.

나는솔로 10기 영자

영자 - 출연자들중 가장 나이가 어려보이는 사람이였습니다. 

사내 연애로 결혼했지만 남편이 너무 심한 워커홀릭이라 자신이 소외당하는 느낌이들었다고합니다.

사랑받으며 살고싶어 이혼을하고 출연하게됐다고합니다.

나는솔로 10기 옥순나는솔로 10기 조보아 닮은 옥순

옥순 - 출연자들중 외모로 가장 많은 관심을 받은 사람입니다.

나는솔로 10기 중 현재도 가장 많이 검색하는 출연자며 옥순이란 이름은 이쁜 사람이다 라는 공식을

다시한번 증명시켜준 출연자고 키도 크고 얼굴도 엄청 작습니다.

사내 커플에 부부까지했지만 이혼을했고 현재는 7살 아이가 있다고합니다.

나는솔로 10기 현숙

현숙 - 첫인상 최고의 인기자 현숙입니다. 나이는 31세이며 어릴때부터 알고 지내던 동생과 결혼했찌만

이혼을했고 처음부터 여기에 이상형이있다고 고백을했다고합니다.

그래서 그런가 첫인상 투표 4표를 받았다고합니다.

나는솔로 10기 첫인상

가장 이쁜 참가자인 옥순은 0표 정숙과 순자도 0표  영자 1표 현숙 4표 이렇게 받았다고합니다.

방송할때마다 항상 인기가많은 나는 솔로 시리즈입니다.

벌써 나는솔로 10기.. 시간 참빠릅니다.

나는솔로 10기 첫인상 1등 현숙

가장 인기많은 출연자인 옥순 그리고 현숙은 과연 누구와 커플이될지 궁금하군요.

열심히봐야겠습니다.

주변 사람도 한명 나갔으면좋겠네요

제 주변에 나가도 될 사람 몇명있는데 몰래 신청해줘야하는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