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먹은것들/10점 만점에 7.5점 이상

대구 잔치국수 맛집 이화국수 곱배기가공짜

by 맹톨이 2023. 4. 26.
반응형

성서에 유명한 잔치국수집을 말하라고하면 역시나 이화국수와 성서국수겠죠?

제가 다녀온 곳은 이 두곳중에 이화국수입니다.

근데 이화국수랑 성서국수 걸어서 약 1~2분거리에 있는 아주 가까운 곳이에요

라이벌이 이렇게나 가까이에있다니 

오늘은 대구 잔치국수 맛집 이화국수부터 소개해드릴게요 

대구 이화국수 본점

간판에서부터 내공이 느껴집니다.

하얀색이라서 더더욱 빛을 바랜듯한 느낌이드는군요 

2009년 부터 시작된 식당

영업시간도 직접 글씨로 적으셨네요

이 글씨체만봐도 왜 맛집처럼 느껴지는거지 

콩국수는 여름메뉴

여름이 왔나봅니다.

콩국수를 한다는것은 역시나 여름인것이죠 

콩국수도 먹으러한번 가봐야겠네요 

 

손글씨 공지


대구 잔치국수 맛집 정보 

주소 : 대구 달서구 달구벌대로 260길 33 

영업시간 : 11시 - 17시 (토,공휴일 16시까지/ 일요일 휴무)

전화번호 : 053-588-6100 

주차장 없음 

골목주차 이용해야함 

네이버 평점 : 4.49 /5 

구글평점 : 5 / 5 (리뷰가 1개뿐임)

이화국수 메뉴와 가격

메뉴입니다.

가격이 정말로 착하죠?

제일 비싼게 콩국수입니다.

5천원짜리 잔치국수도 맛있던데 콩국수는 얼마나맛있을지 궁금하네요 

곱빼기 공짜 식당

거기다가 제목처럼 이화국수는 곱빼기가 공짜입니다.

같은 값으로 곱빼기가 가능합니다.

대식가가 아니면 도전하지마세요 

추가반찬 셀프코너

반찬은 셀프입니다.

그렇다고 처음부터 셀프는 아니구요 

추가반찬만 셀프입니다! 

청양고추 셀프

청양고추도 따로 표기를 해두었습니다. 

잔치국수에는 역시나 청양고추라고 생각했는데

대구 잔치국수 맛집에서 알게됐습니다.

고추보다 생양파라는 것을요

와이파이 손수 그림

2009년부터 시작된 이화국수 

사장님이 글씨도 잘적고 그림도 잘그리나봐요 

와아피아 깜빡속겠네요 

이화국수 본점 실내깔끔한 내부

내부는 이런느낌입니다.

넓지만 점심시간에가면 사람이 가득차있습니다.

근데 순환은 금방금방됩니다.


잔치국수 5,000원 

5,000원짜리 이화국수 잔치국수

보통입니다

그치만 양이 많죠?

성인 남성 기준으로 배가 크지않으면 한그릇정도면 충분할거에요

 

대구 잔치국수 맛집 비쥬얼

단점이라고하면 국물이 조금 짜요 

힘내라는 말이 아니고 많이 짜다는말이죠 

그치만 5,000원에 이정도 퀄리티면 다음에 또 올 의향이 있습니다.

탱탱한 면발

방금나온거라 면도 맛있습니다.

퍼지면 맛없는 잔치국수는 역시나 식당에서 바로먹는게 제일 맛있네요

싱싱한 양파와 고추

그리고 제가 극찬한 양파와 잔치국수의 조화

여기 대구 잔치국수 맛집의 고추와 양파가 너무 신선해서 그런 것 같긴합니다.

양파가 엄청 달더라구요 

맛있는 양파는 단맛이나는거아시죠?


이화국수 비빔국수 6,000원

이화국수 비빔국수

비빔국수입니다.

양념이 맛있지도 맛없지도 않습니다.

비빔국수는 딱 중간정도의 맛 같았어요

양념 듬뿍 비빔국수

잔치국수는 그냥먹기엔 좀 간이 강해서 만두나 부추천과함께먹는걸 추천드려요

그렇게먹으면 잔국보다 더 맛있었을것같긴하네요

양도 많은 6,000원 국수

첫입만큼은 짜장면에 버금가는 탑티어 음식인 비빔국수

가끔씩 진~짜 먹고싶어질때가 있죠

전 특히나 군만두나 삼겹살과 함께먹는걸 좋아해요

진짜 맛있는 깍두기

여긴 밑반찬으로나오는 깍두기가 진짜 일품입니다.

이런 맛있는 깍두기와 신선한 양파와 고추까지 주는데 5,000원이다?!

이건 진짜 공짜나 다름없다고봅니다.

11,000원의 행복

맛있게 잘 먹은 대구 잔치국수 맛집

배부르게먹고도 11,000원 

잔치국수 2그릇이면 만원이네여 

여기는 다음에 한번 더 갈 예정입니다! 

만족스러운 곳이였습니다

제 점수는 8.3점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