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먹은것들/10점 만점에 7.5점 이상

대구 대봉동 카페 브라운슈가

by 맹톨이 2022. 8. 15.
반응형

주말에 다녀왔습니다.

맛있는 음식을 먹구 맛있는 커피를 먹는 코스는 언제나 짜릿하죠

맛있는것만 먹을 수 있는 삶이면 얼마나좋을까요

그치만 인생이란 그리 호락호락하지않습니다.

호락호락한 인생을 살지않고있는 제가 추천드릴 대구 대봉동 카페는 바로 브라운슈가입니다.

브라운 슈가 입구

이미 생긴지 오래된 곳이고 라떼와 케이크로 유명한 곳입니다.

저는 근데 처음와봤네요

사람들은 이미 많으셨습니다.

 

대봉동 카페 메뉴

대구 대봉동 카페 정보 

업체명 : 브라운슈가

전화번호 : 053-256-1178

주소 : 대구 중구 명덕로65길 56 1층

영업시간 : 10시 - 22시 

주차장 없음 

빅토리아 케이크

케이크로 유명한 곳이라 그런지 케이크 종류가 많았습니다.

빅토리아 케이크는 어떤맛인지 모르겠지만 아무튼 제일 처음보이는군요

수제 쿠키 2500원

쿠키도 판매를하고있습니다.

수제쿠키인것 같아요

케이크도 직접만드시니깐 쿠키도 직접 만드시는거겠죠?

플레인 스콘

스콘도있습니다.

디저트 맛집이네요

우유와 케이크를 보관하는 냉장고

애플케이크와 체리 케이크 그리고 단호박 바스크 치즈케이크가 대봉동 카페에서 가장 인기많은 케이크인데

아쉽게도 다 팔려서 먹을 수 없어서 저희는 애플케이크와 체리 케이크를 주문했습니다.

깔끔한 테이블

사람들이 많아서 테이블은 찍지못하고 빈 테이블만 찍어봅니다.

넓지않은 카페입니다.

그래서 조용히 이야기를 하면서 먹어야하는곳이죠

훼마 e61

커피 머신은 페이마 e61 입니다.

약 천만원정도하는 커피머신이죠 

카페를 돌아다니면서 커피머신도 항상 사진을찍어둡니다.

커피머신이 비싸면 비쌀수록 맛있더라구요 

북적북적한 카페

커피머신에 대한 의견은 저의 개인적인 의견입니다만 여러분들도 혹시 카페가서 커피머신 찾아보시고 맛도 한번보세요

저는 이상하게 커피가 별로 맛없네? 이런집은 다 커피머신이 저렴한 곳이더라구요

초코 카푸치노

카푸치노가 유명하다고해서 저는 벨지움 카푸치노를 주문했습니다.

벨지움은 초코가 올라간 카푸치노입니다.

휘핑크림 위 초콜렛

초코가 아주 달달하게올라가있죠?

근데 생각보다 별로 안달았어요

저는 조금 더 달았음좋겠다고 생각했지만 다들 이 맛을 좋아하니깐 손님이 많은거겠죠?

크림위에 시나몬

브라운 카푸치노는 시나몬가루가 있는 커피입니다.

대봉동 카페에서 제일 인기가많은 음료 메뉴입니다.

브라운 카푸치노와 단호박 케이크 이거 두개만먹으면 성공적인 카페 투어죠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메리카노입니다.

원래 케이크는 아메리카노랑 먹는게 젤 맛있긴하죠.

체리 케이크

체리케이크입니다.

중간에 들어가있는 빵이 초코 케이크인데 

저는 체리랑 초코랑 진짜 안맞구나 라는걸 이 케이크를 통해서 알게됐습니다.

근데 저만 느낀게아니고 같이간 사람들 모두 따로 노는 것 같다고하더라구요.

애플케이크

이 애플 케이크는 아주 굿입니다.

위에 치즈도 부드럽고 밑에 파이같은 케이크도 좋고 

둘의 조화가 너무좋더라구요

단호박이 얼마나 맛있을까 궁금해지는 맛

디저트 한상

밥먹고 20분만에 또 케이크를 다 먹어버렸네요

이렇게먹고는 살찐다고 내 몸뚱아리를 혼내고 있는 저는 양아치 그 잡채입니다...

애플케이크 녹진한 크림

케이크까지 맛나게 다 먹어버린 대봉동 카페 브라운슈가 

체리 케이크말고 애플케이크랑 단호박케이크 추천드립니다! 

제 점수는요 10점만점에 8점입니다! 

그럼 다시 또 올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