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먹은것들/10점 만점에 7점 이하

대구 월성동 맛집이라 해야하나 대굳쯔

by 맹톨이 2022. 8. 23.
반응형

단체모임이있어서 다녀온 대구 월성동 맛집? 

아무튼 네이버 평점은 역시나 믿으면 안된다는것을 깨달았죠

대굳쯔라는 중식당입니다.

단체 예약도 가능해서 간곳인데 저는 아주 생각보다 너무 별로였습니다.

그래서 두번다시 안갈 예정입니다.

생긴지 얼마 안된 곳입니다.

대굳쯔

굿이 크다 그만큼 따봉인 식당이라는건데 전혀 따봉이 아니였습니다.

따봉이 180도 회전하면 딱맞겠네요

경북대 외식경영학과 나오신 분이 차린 곳인가봐요

그렇지않으면 추천을 안할 것같은데 왜 그랬지

내가 별로인 메뉴를 시켰나

중국집인데 와인 그리고 위스키에 담금주까지 술의 종류가 다양합니다.

콜키지도 가능한지는 보지못했네요

왼쪽밑에 거북이와 돌의 모양이 아주 보기좋네요

깔끔합니다.

그건 인정 또 인정


대구 월성동 맛집 정보 (제 기준은 맛집아님)

주소: 대구 달서구 월서로 59-10 1층

전화번호 : 0504-2015-4375

영업시간 : 11:30 -21:20 (라스트오더 20:20)

주차장 도로주차 

네이버 평점 : 4.78 / 5 (22.08.23 기준)

 

단체석말고는 밖에 이렇게 자리가 있습니다.

저녁에 식사하시러 오는분들이 생각보다 많앗습니다.

저도 집앞에있는 음식은 배달보다는 직접가서 먹는경우가 많죠

저희 자리는 이렇게 넓은 곳입니다.

12명까지 넉넉하게 앉을 수 있는 자리입니다.

저희는 8명 예약에 메뉴도 예약하면서 미리 주문을 했습니다.

크게 좋다! 대구의 상징이 되게끔 노력한다고합니다

노력 더 많이 해야할 것 같습니다.

대구 월성동 대굳쯔 메뉴판입니다.

저는 여러가지를 주문했죠 

예약시간에 맞춰서 준다고도 했는데

6시30분 도착했는데 음식 다 나오니깐 7시50분이였습니다..

코스요리도 아닌데말이져

첫 요리인 탕수육부터 늦는거보고 심상치않다고했는데

음식은 진짜 리듬 끊기면 더 맛이없는데

먹고나서 한참 기다리면 나오고 한참 기다리면 나오고

음식을 총 4가지 식사류를 4가지 이렇게 주문했는데 진짜 쉣다빡이였습니다.

배고파서 허겁지겁 금방 사라지는 음식들

제가 초대한 자리인데 괜히 제가 미안해지더라구요

음식이 늦어서 사장님도 미안하다고 음료수를 하나 주시던데 

음료수 하나로는 이미 식어버린 마음을 돌이킬 수 없었죠

주방장이 한분 갑자기 쉬게된건지 무엇때문인지모르겠지만 아무튼 드럽게 늦더라구요

음식의 맛은 엄청 맛있는건없었고 그냥 괜찮네 싶었지만 짬뽕이랑 짜장면이 맛없더라구요

기본이 별로인 곳

짜장에서 탄맛이랑 짠맛이 같이 나고 짬뽕은 사진을 못찍었는데

엄청짜더라구여 

오히려 슴슴하게나온 유산실이 제입맛엔 제일 잘 맞았스비다.

중국냉면도 나쁘지않았습니다.

어향동고도 시켰는데 사진을 못찍었네요

그건 그냥 중하정도의 맛이였습니다.

평점이 높은 이유를 모르겠는 대구 월성동 맛집 대굳쯔..

저는 그냥 두번은 안갈 예정입니다.

여러분들은 또 다르게 느끼실 수 있을테니 중국집 큰곳찾으시면 추천드립니다.

제 점수는 10점만점에 5점입니다.

반응형

댓글